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확인할 사항 답변드립니다.
아래 사항 확인해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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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자/카톡 안 되거나, 데이터 동기화가 안 되는 경우 확인사항입니다. (안드로이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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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L5 문자, 전화, 카톡 알림이 안 되거나, 데이터 동기화가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
해보시기 바랍니다.
아래와 같이 해도 연동이 안 되는 경우는 “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앱” 로그를 전송해 주세요.
(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앱 로그 생성하는 방법 매뉴얼 참조)
1. 모바일헬스케어 이외 다른 앱(VeryFit
Pro, 헬스앤유)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, 설치되어
있으면 삭제해주세요.
2. HL5 스마트밴드 화면에서 방해금지 모드 (시계 화면을 오른쪽으로 보낸 뒤 나타나는 UI의 초생달 모양 아이콘) 꺼 주세요.
꺼진 상태이면 아이콘의 바탕화면이 회색입니다.
켜져 있으면 파란 색입니다.
3. 블루투스 캐쉬 삭제해 주세요
(삼성폰)
스마트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
> 애플리케이션 오른쪽 상단 메뉴 터치 > 시스템앱 표시 선택 > 검색창에서 “블루투스” 검색 > 검색된 “블루투스” 선택 > “저장공간” 선택 >
왼쪽 하단의 “데이터삭제” 선택 후 폰 껏다
켠후 시도해 보세요.
또는
스마트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
> 애플리케이션 메뉴 중간 앱 필터 터치 > 시스템앱 표시 선택 > 검색창에서 “블루투스” 검색 > 검색된 “블루투스” 선택 > “저장공간” 선택 >
왼쪽 하단의 “데이터삭제” 선택 후 폰 껏다
켠후 시도해 보세요.
(LG폰)
LG 스마트폰은 UI버전별로
설정 화면의 문구가 상당히 상의하나 대체로 다음과 같은 화면 입니다.
안드로이드 설정 - 앱 - 앱정보 - 오른쪽 위 더보기 버튼 (점세개)
- 시스템 표시
- 목록에서 bluetooth 찾기 (목록에서 blue로시작하는것을 찾음) - bluetooth 가 2개 나옴
- 첫번째 bluetooth 선택 - 저장공간 - 임시파일 삭제
...
4. 스마트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"모바일헬스케어"에서 알림 권한 또는 스마트폰
설정 > 알림접근허용 > "모바일헬스케어: 가 ON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5. "모바일헬스케어"
> 설정 > 신체활동기기설정 스마트밴드 설정 메뉴에서 전화 알림, 메시지 알림에서 변경 저장을 한 번씩 해 주세요.
6. HL5 초기화 후 재연결해 보세요
1)
모바일헬스케어 앱에서 활동량계 해제 (아이폰의 경우 블루투스 설정->나의기기 에서 HL5 지우기)
2)
veryfitpro 바인딩(연결)
3)
veryfitpro->사용자->시스템설정->캐시
지우기
4)
HL5 언바이딩(연결해제)
5)
모바일헬스케어 앱에서 활동량계 페어링
7. 스마트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보건소모바일헬스케어 앱에서 알림 권한이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8. 스마트폰 설정 > 배터리
에서 절전모드이면, 절전모드를 해제해 주세요.